Skip to main content

{파이코인 2022년 수익률} - 2021년 바이낸스 수익율 추월확실

파이코인 - 계획대로 메인넷이 다가옵니다. 열심히 채굴해요!!

 파이코인이 계획한 일정대로 메인넷을 향해 잘 진행되고 있네요.




2019년 3월 14일부터 진행된 파이네트워크가 메인넷을 향해 순항중입니다.

어제는 해커톤의 결과가 발표되면서 이제 남은 일정은 KYC인증과 메인넷 오픈입니다.

파이오니어들은 KYC인증이 10월중에 될것인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KYC인증에서 탈락하지 않기 위한 필요 조치들이 있는지에 상당한 관심인데요.

아쉽게도 파이코어팀에서는 아직까지 별다른 공지를 하지 않고 있어 파이오니어들이 걱정을 많이하고 있네요.

그래도 다양한 인증방식이 나올것이라 예상하기 때문에 기대는 하고 있습니다.




파이네트워크는 2019년 3월 14일에 시작했습니다.

이후 1,000만명의 파이오니어가 생기는 기간이 574일만에 이루어 졌습니다.

단기간에 이루어진 엄청난 가입자 증가죠.

따로 홍보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증가세가 폭발적입니다.

2,100만명의 가입자가 나오기 까지는 불과 286일만에 일어난 일입니다.

그리고 66일후 현재 2,500만명의 파이오니어가 파이를 채굴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메인넷이 나오면 채굴에 대해서 반감기를 가질지 아니면 채굴중단이 될지 알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메인넷까지 5천만명이 되었으면 하고 반감기 적용하면서 채굴률을 현저하게 낮춘다면 여러가지 문제가 해소될거 같습니다.

파이코어팀에서 모든결정을 내릴것입니다.

파이오니어들은 지금처럼 파이의 성장을 기대하면서 열심히 채굴을 할것입니다.

KYC인증 소식과 메인넷 관련해서 빠른 시일내에 공지가 나왔으면 합니다.

소식 들리면 바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모든 파이오니어분들 Pi팅입니다!



- 파이코인 앱 설치하기 -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파이코인 채굴을 위한 앱설치 및 가입 어렵지 않아요!

  파이 네트워트(pi network)란? 세계 최초 휴대폰 무료 채굴 코인!! 파이 네트워크(pi network)는 미국 스탠퍼드 대학교의 박사 2명과 MBA 1명이 설립한 휴대폰 채굴 코인 프로젝트입니다. 파 이코인 은 스탠포드 박사진들이 개발한 최초의 휴대폰 채굴코인으로 올해말(2021년)에는 메인넷이 출시되어 개인간 지갑을 통한 거래가 가능해지고 내년(2022년)에는 바이낸스, 코인베이스 등의 가상화폐 대형 거래소에도 상장이 예정입니다. 비트코인이 최초의 가상화폐라는 상징성을 지니듯 파이코인 역시 최초의 휴대폰 채굴방식의 코인이라는 절대적인 상징성이 있고 2500만명이 넘는 전세계 최다 사용자가 가입하여 무료채굴중인 투자 유망한 가상화폐로 이것은 무조건 무료 채굴해 두어야 겠죠 !!​ 휴대폰 무료 채굴 파이코인 장점 1. 무료(파이코인 설치 앱 무료 다운로드) ​ 2. 별도 장비 필요 없음(비트코인을 채굴하려면 성능 좋은 그래픽 카드를 구매해야 했는데, 본인 소유의 휴대폰만 있으면 됨) ​ 3. 채굴이 쉽다.(파이코인 앱 설치 후 채굴버튼 하루에 1번만 클릭하면 자동 채굴됨) ​ 4. 휴대폰 배터리 및 데이터 소모 없음(파이코인 앱을 종료해도 채굴 버튼만 눌러줬다면 24시간/일 자동 채굴됨) ​ 5. 2022년 초 상장 예정이며, 비상장 되더라도 손해볼게 없음(구매를 하는게 아니니 피해 보는게 전혀 없음) ​ 이제!! 파이코인 채굴해 볼까요? 1. 어플 다운 받기 ​ 앱 스토어에서 '파이코인' 검색 하여 어플을 다운! ​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하여 “pi network” 검색 후 설치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lockchainvault&hl=ko&gl=US -애플 앱스토어 https://apps.apple.com/kr/app/pi-network/id1445472541 추천인 : mistersoft0001

{파이코인 2022년 수익률} - 2021년 바이낸스 수익율 추월확실

 이더리움 킬러 _ 파이코인. ....왜? 파이코인 앱 설치하기 https://ilove-pi.blogspot.com/2021/11/blog-post.html